자주하시는 질문

쇼핑몰 전체검색
  • 회원가입
    2000

    로그인

   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.

자주하시는 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을 알고 싶어요.



    - 고객센터 전화번호 : 02-2029-6250


    - 상담 시간 : 평일 오전 9시 30분 ~ 오후 6시 (점심시간 : 오전 11시 30분 ~ 오후 1시 30분 / 주말, 공휴일 휴무)


    -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.



    ※ 문의량이 많을 경우 상담 연결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2. Q

     배송은 언제 되나요? 

    영업일 기준 오후 1시 이전 결제 완료 주문건 :  3~5일 소요됩니다. (일부 상품 제외)

    - 공휴일의 경우 다음 영업일에 출고됩니다.

    (출고된 경우 서울/수도권 지역은 대부분 다음날 수령, 지방은 1~3일 이내에 배송됩니다. 따라서 전체 배송 기간은 (업무일 기준) 3일~7일 정도 소요되며, 일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)


    ※ 주문 상품이 재고 부족일 경우 부득이하게 배송 시간은 달라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3. Q

    배송 전 취소 하고 싶어요! 

    - 주문 당일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사이트에서 취소 요청을 해주신 뒤, 고객센터(1544-9180)로 문의하여 취소 접수를 부탁드립니다.


    - 취소 접수를 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상품이 출고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 이 경우 부득이하게 반품으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
장바구니

오늘본상품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위시리스트

  •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.

고객센터 : 02-430-7171

업체명: 델리스 대표: 고덕종 사업자 등록번호: 183-13-00173 통신판매업신고번호: 제 2019-경기부천-1955호
계좌번호: 011-8767-3252 (기업) 고덕종 주소: 부천시 원미구 오정로199번길27-1 델리스 Tel: 02-430-7171 Fax: 032-671-9590
E-mail: kdft905@naver.com A/S: 02-430-7171 업무시간: 9~18시

Copyright © 델리스. All Rights Reserved.